티스토리 뷰
최근 지인으로부터 슈렉팩 추천을 받았습니다. 평소 유분이 많고 모공이 넓은 저를 알고 있었기에 피부 타입에 맞는 팩이라면서 추천해주더군요. 인터넷 사이트를 추천해줬는데, 기다리기 못하고 올리브영으로 달려갔습니다. 택배비 생각하면 온라인이 더 비쌀 것 같았습니다.
.
슈렉팩
집 근처 올리브영에 가보니 슈렉팩이 딱 하나만 있는 겁니다. 테스터 제외하고. 우선 냉큼 집어 들고 살펴보는데 실물보다 커서 포장 박스를 읽어보았습니다.
기존 110g인데 무려 80g이나 용량이 증가하고 화장솜에 팩 브러시까지 들어있다고 합니다. 안 그래도 슈렉팩 하나 사러 갔는데 이런 혜택까지 있으니 하나 더 사고 싶더군요.
그래도 욕심부리지 않고 하나만 샀습니다. 집에서 와서 뜯어보니 브러시, 팩, 화장솜 순으로 들어있었습니다. 브러시는 약간 붓 같은 느낌이 아니라 세라믹? 제품 같았습니다.
유분 관리와 깔끔한 모공관리를 위해서 주 2회 팩을 해야겠습니다.
포스팅을 쓰는 지금 딱 2회 사용했습니다. 전반적으로 팩을 끝내면 완전 쫀쫀하게 당긴다는 느낌보다는 약간 산뜻하게 당기는 느낌입니다.
피부 자극이 덜한가 봅니다. 그리고 다음날 보니 피부톤이 한결 밝아졌습니다. 노폐물을 조금 흡착했나 보더군요.
한 번 넓어진 모공을 홈케어로 완전히 막을 수는 없겠지만 슈렉팩으로 관리하면 피지관리, 모공관리, 피부톤 관리는 되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.
오늘도 슈렉팩으로 하루 마무리를 해야겠습니다. 유분이 많고 피지, 모공관리를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!!